오류확인은 갤럭시아 고객센터에 거래일자 , 거래번호 , 에러코드 를 발송하시면 간편하게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내 고객센터 문의도 가능합니다.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직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초짜업체들은 그냥 결제 시도를 해보고 메시지창에 뜨는 그대로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 손님들에게 그대로 읊어주는게 끝이고 손님들의 궁금증에 대해서는 대화가 안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이용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나 카톡으로 연락을 한번 주세요. ^^

그래서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사실 이 부분이 고객님들과 업체 사이에서 다툼(?)아닌 다툼이 가장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국회입법조사처는 후불결제가 신용공여의 성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액이라는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유로 독립된 금융업이 아닌 ‘전자금융거래법’상 겸영업무로 규율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태그:결제 정책상 불가결제대행사결제대행업체다날 결제 오류다날 소액결제 정책미납 결제 정책모빌리언스 결제 오류모빌리언스 결제 정책미납 이력 정책미납폰 결제 정책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정책 불가소액결제 정책상 불가소액결제 제한소액결제 차단소액결제 한도 정책소액결제가 안되는 이유휴대폰 소액결제

✔ 가장 많이 나타나는건 결제대행사의 정책으로 결제가 안 되는 경우로 확인 됩니다.

때문에 미납이 있는 경우는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구글결제)로 보통 진행을 하게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